
[외관]
- 조금만 힘을 줘도 툭 끊어질 정도의 얇은 머리카락은 녹빛이 감도는 어두운 청색을 띠고 있으며, 아무렇게나 기른 앞머리를 대강 가르마를 타 귀 뒤로 넘긴 형태이다. 편의상 넘겼다곤 하나 본인이 크게 신경을 쓰진 않는 모양인지 늘 한쪽 눈을 가리다시피 흘러내려 있다. 눈동자 만큼은 서슬퍼런 적색이지만 그마저도 멍하게 느껴질 정도로 무기력한 인상을 내비친다.
- 실제 몸에 비해 옷을 입으면 늘씬해 보이는 타입으로 다부지다 여겨질 수준의 체형은 아니지만 성인남성 특유의 골격은 제대로 갖추고 있다. 왼팔 손등부터 팔꿈치까지 화상으로 인한 흉터가 있다. 재단의 요원으로 활동하게 된 이후로 계급의 유니폼은 필수로 갖추고 있다. 주로 긴 팔의 상의를 팔꿈치까지 걷은 차림새.
[이름]
엑스
(Ax)
[나이]
29세
[성별]
남성
[신장/체중]
186cm / 73kg
[국적 또는 출신지]
미국
[계급/식별 코드]
D계급 / D-44375642
[성격]
순종적, 무기력, 혼란
취미에 관해 '타인과 개인적인 대화를 하는 것'이라고 답한 바 있다. 최근들어 타인과 대화하는 빈도가 부쩍 줄었으나 질문에 대한 답은 같은 것으로 변화가 없다. 늘 유한 말투나 경어로 구사하는 것으로 미루어 본래 말주변이 뛰어난 편임을 알 수 있지만 종종 대화를 이어나가는데 어려움을 호소하거나 하던 말도 마무리 짓지 못하는 경우가 드물게 있는 것으로 보아 원인불명의 혼란을 느낀다고 보여진다. 특히 SCP와 접촉했을 경우 이런 특성은 강화된다. 하지만 훈련 결과 혼란을 호소하는 것보다는 명령에 따르는 성향이 강하며, 재단의 요원이라 판단되면 상대를 막론하고 순종적인 태도를 보이므로 인솔을 담당하는 인원이 어려움을 겪을 가능성은 지극히 낮을 것으로 판단된다. 또한 재단의 임무를 수행하는 데에 있어 중요한 사항은 아니므로 해당 계급을 유지한다.
[기타]
- 재단에 소속되기 이전 방화전과가 있다.
- 본명을 기억하지 못한다. 자신이 불려오던, 혹은 스스로를 칭하던 것을 막연하게 기억할 뿐.
- 임무나 훈련 중을 제외한 경우에는 무언가 결정적인 것을 상실한 사람처럼 대부분의 시간을 무기력하게 보낸다.
[스탯]
체력 : ■■■■□
정신력 : ■□□□□
관찰력 : ■■■□□

" 더 들려주실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