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이름]

 

케이

(K)

 

 

[나이]

27세

 

 

 

[성별]

남성

 

 

 

[신장/체중]

185cm / 87kg

 

 

 

[국적 또는 출신지]

미국

 

[계급/식별 코드]

D계급 / D-0442

 

[성격]

로맨틱 : 기본적으로 말투가 유하고 정중한 편이다. 낭만적이고 아름다운 것을 선호해서 인지, 다소 느끼하다고 생각할 수 있을정도의 부끄러운 말을 아무렇지않게한다. 아름답고 낭만적인 것은 존중받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의 미에 대한 기준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적용된다.

      적당히 선을 지켜서 상대방이 불쾌하지 않을정도로 자제할줄은 안다.

마이페이스 : 매사에 제멋대로이다. 언듯보면 설득이나 명령에 수긍하는 것처럼 보이는데, 자기 주관대로 행동하기 일쑤.

      사태의 중요성이 어떻든간에 자기가 원하는대로 해야 만족한다.

      하지만 현재는 D계급으로써 제한 받는 것이 많기 때문에 겉으로는 항상 웃는 상이지만 사실 속으론 불만이 많이 쌓인 상태.

무기력 : 특별히 무언가를 적극적으로 하고자 하는 마음이 없다. 움직이는 것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다. 잔뜩 늘어져서 아무것도 하지않는게 최고라고 생각한다. 잘못된 일이라고해도 자신의 신념에 크게 엇나가지않는 일이라면 적극적으로 막지않고, 설령 눈앞에서 큰일이 벌어지더라도 본인의 안위에 해가 없으면 막을 생각을 하지않는다. 뭐, 어떻게든 되지않겠어요?가 입버릇.

[기타]

      일가족 살인범. 4명의 일가족을 잔인하게 살해하여 유죄 선고를 받고 수감되었다.
      살인의 이유는 본인이 끝내 입을 다물었기 때문에 일가족과의 연관성을 조사중에 있다.
      수감되기 전에는 공연을 다니는 마술사였다. 케이는 마술사로 활동하면서 사용하던 예명.
      종은 상관없이 동물들을 좋아한다. 마술사 일을 하면서 키우던 고양이가 있는데, 혼자 남겨졌을거라 종종 걱정을 드러내곤한다.

[스탯]

 

체력 :  ■■■□□

정신력 : ■■■■■

관찰력 : ■■□□□

" 재미있는 거, 보여줄까요? "

bottom of page